교육부 공식 블로그

2016 행복교육 박람회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! 본문

교육부 소식

2016 행복교육 박람회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!

대한민국 교육부 2016. 10. 20. 19:23





  2016 행복교육 박람회가 이제 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. 행복교육 박람회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. 그 중에 한가지로  모바일 앱도 출시되었습니다. 모바일 앱에서 퀴즈를 풀면 경품도 증정하고 있으니 꿈을 찾아 떠나는 행복 교육여행에서 즐거운 경험을 겪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  난 행복교육 박람회들 역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기 때문에 올해 역시 그 기대감이 굉장히 큰데요. 그간 추진된 교육개혁에 대하여 정보를 다양하게 체험하고 그 성과를 직접 느껴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 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로 2016 행복교육 박람회 모바일 앱이 출시된 것 역시 눈여겨 볼 점입니다.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됩니다.


 

 


 

  



 




  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.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신 뒤 검색창에 '2016 행복교육' 또는 '행복교육' 단어를 검색하고 모바일 앱을 다운받습니다. 그리고 실행을 시키면 '이용방법 안내', '퀴즈풀기', '홈페이지', '꿈상자 보기'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특히 가장 아래에 있는 메뉴인 '박람회장 안내'에 들어가면  7B, 8, 9, 10홀에 위치한 다양한 부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박람회장을 관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.













1. 퀴즈를 확인하시고 퀴즈 정답의 부스를 찾아 카메라로 부스에 정해진 이미지를 비춰보세요.

2. 카메라로 주위를 둘러보며 꿈, 끼, 행복, 창의를 찾아서 캐치하세요.

3. 꿈, 끼 행복, 창의를 모두 모으면 추첨을 통해 5,000원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.











카메라를 켜 찾은 꿈, 끼, 행복, 창의로 4개의 꿈상자를 모두 채운 뒤 응모하면 완료!

총 1천분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드립니다!!




 






  2016 행복교육 박람회는 일산에 위치한 고양 킨텍스에서 10월 20일(목)부터 22일(토)까지 개최됩니다. 특히 천개의 꿈길 프로그램에 참여할 1천명의 학생 모집은 이미 사전신청이 완료되었을 정도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. 천개의 꿈길 외에도 다른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행복교육 박람회 현장에서 생생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 특히 지난해에 비하여 그 수가 훨씬 증가한 855개의 기관이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교육박람회가 될 것이라 자신합니다.

 

 


2016 행복교육 박람회 모바일 앱으로 퀴즈도 풀고 다양하게 준비된 박람회 현장의 프로그램을 즐기시길 바랍니다.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