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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부 공식 블로그
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민간자격 표준약관 마련 본문
교육부는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민간자격 표준약관을 마련했습니다.
[교육부01.11(금)주간보도자료]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민간자격 표준약관 마련.hwp
「민간자격 표준약관」은 소비자와 민간자격관리자 간의 분쟁을 사전 예방함을 물론, 분쟁 발생 시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되어 민간자격 관련 불공정 거래 및 분쟁이 감소되고 민간자격 서비스의 질적 수준이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. 교육부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, 한국소비자원과 협력체계를 유지하여 민간자격 관련 소비자 피해 예방과 권익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민간자격 표준약관이 통용될 수 있도록 권장해 나갈 계획입니다.
※보도자료 전체보기는 상단의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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