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부 공식 블로그

내가 만든 특별한 구두 본문

교육정보

내가 만든 특별한 구두

대한민국 교육부 2017. 7. 11. 19:50



내가 만든 특별한 구두



꽃 피는 4
만물이 소생하는 봄입니다.
크레존과 함께 신나는 활동을 해볼까요?

크레존 GO~!!




 





▶원문 보기


*내가 만든 특별한 구두! (소개)

*내가 만든 특별한 구두! (수업지도안 다운로드)

 

 

▶관련 자원(체험처) 및 프로그램


*JS 슈즈 디자인 연구소

*성수동수제화거리

*무수옹 체험공방

*[전국] 방문직업체험: 가죽공예가

*[경북]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&창의체험 프로그램 





출처_ 크레존







 

Comments